살고싶은 동네 주민이 만듭니다

복지관 소개

  • 인사말
  • 운영방침
  • 미션과 비전
  • 고객행복헌장
  • 경영방침
  • 지속적 개선활동
  • 연혁
  • 조직 및 직원
  • 시설안내
  • 오시는 길

 운영방침(고객행복헌장-고객행복서비스헌장)

관훈 : 따뜻한 마음, 미소 띤 얼굴, 친절한 행동
금정구종합사회복지관 고객행복서비스헌장
금정구종합사회복지관은 선진 복지관으로서 사회복지실천의 전문성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주민과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  • 01 우리는 관훈에 따라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겠습니다.
  • 02 우리는 사회복지윤리를 준수하여 고객의 비밀보장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03 우리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04 우리는 원칙을 지키며 투명한 복지문화를 만들겠습니다.
  • 05 우리는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06 우리는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고 옹호하겠습니다.
  • 07 우리는 고객의 욕구를 반영하고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08 우리는 지역사회 자원들을 발굴하고 발굴된 자원들과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  • 09 우리는 고객의 불만에 대하여 신속히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10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평가받고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와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,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

2005년 3월 금정구종합사회복지관 직원 일동